대전중구의회, 2022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대전중구의회, 2022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 이준석 기자
  • 승인 2023.04.0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에서부터 오은규 의원, 김선옥 의원, 백광전 대전중앙신협 감사, 윤양수 의장, 류수열 의원, 주영길 공인회계사, 임진성 세무사, 송우용 한밭대 교수 [사진/중구의회 제공]
대전중구의회(윤양수 의장)는 4월 7일 의회 의장실에서 2022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사진 왼쪽에서부터 오은규 의원, 김선옥 의원, 백광전 대전중앙신협 감사, 윤양수 의장, 류수열 의원, 주영길 공인회계사, 임진성 세무사, 송우용 한밭대 교수 [사진/중구의회 제공]

대전중구의회(윤양수 의장)는 4월 7일 의회 의장실에서 2022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대표위원 류수열 중구의회 의원을 포함하여 재정 및 회계분야에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7명(구의원 3명, 공인회계사 1명, 세무사 1명, 교수 1명, 금융기관 감사 1명)이 결산검사위원으로 선임되었다.

위원들은 4월 7일부터 26일까지 20일 동안 대전 중구의 2022회계연도 예산집행내역과 기금사용내역 등을 종합적으로 검사하여, 예산이 당초 목적대로 적정하게 쓰였는지를 확인한다.

윤양수 의장은 "지방재정의 건전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엄정하고 투명한 결산검사가 수반되어야 한다.”라며 "본 결산검사 결과가 내년도 예산 편성에 반영되는 만큼, 위원분들께서는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검토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